준비물을 모두 준비한 뒤에 치트엔진 6.2 소스가 있는 경로로 들어간다
그리고 DBKKernel 로 들어간다
DBKKernel 폴더 안에 sources.ce 라는 파일을 오른쪽마우스로 클릭한 뒤
AcroEdit로 편집을 클릭해준다
1번째 줄에 TARGETNAME=DBK32 라고 되어있을것이다
저기서 DBK32 부분을 지우고 내가 원하는 이름을 적어준다
여기서는 예시로 aniviablog 를 사용하도록 하겠다
다음은 ce.bat 파일을 오른쪽마우스로 클릭 한 뒤 AcroEdit로 편집을 클릭해준다
Ctrl + F 를 눌러서 dbk 치고 나오는 말마다 아까 위에서 바꿨던 단어로 수정해준다
아까 aniviablog 로 수정했기 때문에 여기서도 dbk를 aniviablog로 수정하겠다.
*ce.bat에는 dbk가 두번나온다. 두번 모두 수정했는지 확인할 것
자 이제 Actual research&replace(이하 ASR)를 켠다
저기서 Search 에 불이 안들어오는 것은 30일의 기한이 만료되었기 때문이다
키젠을 구해서 활성화 시키든지 정품 구입을 하든지 해서
활성화시킨다
Path 에는 치트엔진 소스의 경로를 적어준다 그리고 Whole Words 에 체크해준다
다음과 같이 검색한 뒤 Modify All 을 클릭해준다
sys를 dll로 수정한 뒤 또 Search 하고 Modify All 해준다
'Cheat Engine' 카테고리의 다른 글
치트엔진 튜토리얼 9번 (0) | 2017.04.21 |
---|---|
치트엔진 만들기 (6.2 기반) -4- (2) | 2013.05.26 |
치트엔진 만들기 (6.2 기반) -3- (0) | 2013.05.26 |
치트엔진 만들기 (6.2 기반) -1- (1) | 2013.05.26 |
우회 치트엔진! (2) | 2013.05.26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