준비물을 모두 준비한 뒤에 치트엔진 6.2 소스가 있는 경로로 들어간다

그리고 DBKKernel 로 들어간다


 

DBKKernel 폴더 안에 sources.ce 라는 파일을 오른쪽마우스로 클릭한 뒤

AcroEdit로 편집을 클릭해준다


 

1번째 줄에 TARGETNAME=DBK32 라고 되어있을것이다

저기서 DBK32 부분을 지우고 내가 원하는 이름을 적어준다

여기서는 예시로 aniviablog 를 사용하도록 하겠다


 

다음은 ce.bat 파일을 오른쪽마우스로 클릭 한 뒤 AcroEdit로 편집을 클릭해준다


Ctrl + F 를 눌러서 dbk 치고 나오는 말마다 아까 위에서 바꿨던 단어로 수정해준다

아까 aniviablog 로 수정했기 때문에 여기서도 dbk를 aniviablog로 수정하겠다.

*ce.bat에는 dbk가 두번나온다. 두번 모두 수정했는지 확인할 것




자 이제 Actual research&replace(이하 ASR)를 켠다

저기서 Search 에 불이 안들어오는 것은 30일의 기한이 만료되었기 때문이다

키젠을 구해서 활성화 시키든지 정품 구입을 하든지 해서

활성화시킨다


Path 에는 치트엔진 소스의 경로를 적어준다 그리고 Whole Words 에 체크해준다



 



다음과 같이 검색한 뒤 Modify All 을 클릭해준다


 

 



sys를 dll로 수정한 뒤 또 Search 하고 Modify All 해준다

'Cheat Engine' 카테고리의 다른 글

치트엔진 튜토리얼 9번  (0) 2017.04.21
치트엔진 만들기 (6.2 기반) -4-  (2) 2013.05.26
치트엔진 만들기 (6.2 기반) -3-  (0) 2013.05.26
치트엔진 만들기 (6.2 기반) -1-  (1) 2013.05.26
우회 치트엔진!  (2) 2013.05.26
Posted by wakira
,