우회, 바이패스 치트엔진 만들기
치트엔진 6.2 소스 기반으로 우회된 바이패스를 만들 수 있다
이번 강의는 Window 7 32bit 에서 6.2 소스를 기반으로 만들어졌다
그리고 완성된 엔진의 경우 게임가드에 감지되지 않는것만 확인하였고
X-trap 등 다른 프로텍터에 대해서는 확인해보지 않았음(13-02-08 기준 )
ASR 을 켠 뒤 다음과 같은 단어를 검색후 원하는 단어로 변경시켜준다
Hyper -> Haiper (예를 들어서 이런식으로)
Mainform ,Cheat ,Speedhack ,memorybrowser ,memory browser,processwindow ,formSettings
위에 적힌 단어들도 자기가 적절히 수정하여서 바꿔준다
다음에 수정해줘야 할 부분은
DBKKernel 폴더 안에 있는 iopldispatcher.c 이라는 녀석이다
이놈을 아크로에딧으로 연다
Ctrl + F 누르고 ReadProcessMemory 를 찾는다
뒤에 Processid+원하는숫자를 해준다
이 강의에서는 예시로 +1234 라고 했다. 무슨 숫자를 하든지는 자신의 마음이다
WriteProcessMemory
GetMemoryRegionData 를 검색한 뒤 이 부분도 위와 같은 숫자로 변경해준다
마지막으로
dbk32에 있는 이름functions.pas 를 열고
ctrl+F 로
input.ProcessID:=handlelist[i].processid 를 찾고
input.ProcessID:=handlelist[i].processid-아까 정했던 숫자를 써주면 마무리 된다
각각 컴파일 해준 뒤 파일을 모으면 우회된 치트엔진이 완성된다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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